강원도 강릉지역 재난사태 선포
·
2025.09.01 16:01
·수정 2025.10.27 16:02
·
조회 1
.jpg&w=900)
국가 소방동원령 발령
최악의 가뭄상황을 겪고 있는 강릉지역 일원에
금일(8/30) 오후 7시부로 재난사태가 선포됨에 따라
소방청은 국가 소방동원령을 발령하였습니다.
자원집결시간
2025년 8월 31일(일) 오전 9시
동원현황
물탱크차: 50대
(서울 12대, 인천 4대, 경기 12대, 경기북부 6대, 충북 3대, 충남 5대, 경북 7대, 중앙119구조본부 1대)
급배수지원차 1대: 경북 1대
정책브리핑의 정책뉴스자료는 「공공누리 제4유형: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」의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. 다만, 사진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 기사 이용 시에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해야 하며, 위반 시 저작권법 제37조 및 제138조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. <자료출처=정책브리핑 www.korea.kr>
ⓒ 정책보도뉴스. 본 기사의 편집·분류·구성에 대한 저작권은 당사에 있으며,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. 보도자료 원문의 저작권·출처는 각 발표기관 및 문화체육관광부 정책브리핑(korea.kr, 공공누리)에 있습니다.





